이전 글에서 월화 드라마, 수목 드라마 시청률을 알아보았는데요.

 

이제 대망의 금토 드라마와 주말 드라마만 남았죠?

 

주말 드라마는 시간대가 겹치지 않는 것들이 많아서

 

일단 시청률대로 나열해 볼게요~

 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1위.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(KBS2)

 

34.9%

 

역시 주말 드라마라 그런지 시청률이 압도적이네요~

 

저도 재미있게 잘 보고 있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시청률 1위입니다! 짝짝짝~~

 

저는 드라마내 커플 중에서도 현우 이세영 커플 너무 달달하고 이세영의 적극적인 리드가 너무 좋더라고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위. 불어라 미풍아 (MBC)

 

18.9%

 

삼시세끼에 출연하셨던 손호준 분께서 나오는 드라마로 알고 있는데요~

 

시청률 2위를 차지하고 계십니다~! 저는 안봐서 잘모르겠지만

 

제 주변 사람들은 재밌다고 난리네요 ㅎㅎ 저도 시간날 때 정주행 한 번 하려고 합니다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3위. 우리 갑순이 (SBS)

 

16.1%

 

우리 갑순이 드라마가 시청률 3위를 담당하고 있습니다.

 

전형적인 가족 드라마로 알고 있는데, 소소한 일상 드라마를 좋아하신다면

 

우리 갑순이를 추천드립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4위.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(MBC)

 

14.0%

 

이름부터가 상당히 끌리는 드라마입니다.

 

말 그대로 집 나간 자식들이 돌아와 부모님과의 삶을 다룬 스토리입니다.

 

중간중간 형제들끼리 투닥투닥 하는 것도 재밌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[열외] 금토 드라마 도깨비 (tvn)

 

12.7%

 

제 또래 여자 친구들이 엄청 많이 보는 드라마입니다.

 

왜 보는지는 밑에 사진에 나와있네요~

 

공유씨가 어찌나 좋다고~ 공유씨 원래 드라마는 잘 출연하시지 않는 걸로

 

알고 있는데, 이번에 드라마로 엄청 인기 몰이 하시고 계십니다!!

 

도깨비 공유와 인간 김고은의 사랑이야기~ 지금부터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

 

 

 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 

 

이것으로 드라마 시청률 순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요즘 드라마들이 너무 재미있다 보니까 방송사 경쟁이 치열한듯~ 하네요

 

다음에는 더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만나뵙겠습니다~

 

도움이 되신 정보라면 밑에 공감 버튼 꾸욱~

 

↓↓↓

+ Recent posts